제품소개

컵류

디-요거트 허니유자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믹스와 달콤한 허니유자가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80ml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된 유자맛 제품출시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맛 믹스와 실제 유자껍질까지 함유된 허니유지 시럽은 유자특유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꿀이 들어간 유자 자체의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고소한 유자맛이 한 눈에 들어오는 것을 알기 쉽도록 디자인 하였다.

제품내 함유된 유자알갱이의 식감은 가장 차별화된 점 중 하나이며, 기존의 타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달리 라벨리 디-요거트는 100억마리 이상 살아있는 유산균이 한 개의 제품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디-요거트 허니유자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믹스와 달콤한 망고퓨레가 조화로운 프리미엄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80ml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된 유자맛 제품출시

달콤한 꿀이 들어간 유자 자체의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고소한 유자맛이 한 눈에 들어오는 것을 알기 쉽도록 디자인 하였다.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맛 믹스와 실제 유자껍질까지 함유된 허니유지 시럽은 유자특유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내 함유된 유자알갱이의 식감은 가장 차별화된 점 중 하나이며, 기존의 타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달리 라벨리 디-요거트는 100억마리 이상 살아있는 유산균이 한 개의 제품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디-요거트 망고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믹스와 달콤한 망고퓨레가 조화로운 프리미엄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80ml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한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살아있는 유산균의 요거트믹스와 망고 퓨레가 조화를 이루며, 망고 특유의 맛으로 풍부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디자인은 망고 과일의 이미지를 강조하여 달콤한 망고맛이 한 눈에 잘 들어오도록 하였다.

믹스의 달콤한 망고 퓨레는 가장 차별화된 포인트 중 하나로 기존의 다른 요거트 스타일의 아이스크림과 달리 라벨리의 디-요거트 망고는 500만CFU/ml 이상의 유산균이 한 개의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디-요거트 망고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믹스와 달콤한 망고퓨레가 조화로운 프리미엄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80ml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한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디자인은 망고 과일의 이미지를 강조하여 달콤한 망고맛이 한 눈에 잘 들어오도록 하였다.

살아있는 유산균의 요거트믹스와 망고 퓨레가 조화를 이루며, 망고 특유의 맛으로 풍부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믹스의 달콤한 망고 퓨레는 가장 차별화된 포인트 중 하나로 기존의 다른 요거트 스타일의 아이스크림과 달리 라벨리의 디-요거트 망고는 500만CFU/ml 이상의 유산균이 한 개의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떠먹는요거트볼

유산균이 살아있는 플레인 요거트믹스 위에 초코코팅이 되어 있는 초코볼을 토핑한 프리미엄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75ml

디-요거트 후속으로 고급 초코코팅이 되어있는 초코볼을 올린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플레인 요거트믹스는 실제 유산균이 살아있어 깔끔하고 풍미가 깊은 요거트맛을 즐길 수 있으며, 상단 초코볼 토핑은 오곡초코볼에 초코릿코팅을 하여 요거트믹스 맛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깨끗하고 풍미가 깊은 요거트와 상단 초코볼이 올라가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초코볼이 토핑되어 있는 실제 이미지를 삽입하였다.

오곡초코볼은 라벨리에서 직접 가공(초코릿코팅)하여 상단에 토핑할 수 있는 자동화 설비를 구축하여 초코볼을 토핑하였으며, 요거트믹스는 실제 유산균 배양을 1주일에 걸쳐 생산하여 깔끔하고 풍미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떠먹는요거트볼

유산균이 살아있는 플레인 요거트믹스 위에 초코코팅이 되어 있는 초코볼을 토핑한 프리미엄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75ml

디-요거트 후속으로 고급 초코코팅이 되어있는 초코볼을 올린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깨끗하고 풍미가 깊은 요거트와 상단 초코볼이 올라가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초코볼이 토핑되어 있는 실제 이미지를 삽입하였다.

플레인 요거트믹스는 실제 유산균이 살아있어 깔끔하고 풍미가 깊은 요거트맛을 즐길 수 있으며, 상단 초코볼 토핑은 오곡초코볼에 초코릿코팅을 하여 요거트믹스 맛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오곡초코볼은 라벨리에서 직접 가공(초코릿코팅)하여 상단에 토핑할 수 있는 자동화 설비를 구축하여 초코볼을 토핑하였으며, 요거트믹스는 실제 유산균 배양을 1주일에 걸쳐 생산하여 깔끔하고 풍미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디-요거트

기존의 요거트스타일을 표방하던 여타의 제품들과는 달리, 제품 1개당 살아있는 유산균이 100억마리 이상 함유된 한국 최초의 진짜 정통 유산균 아이스크림.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80ml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한 입만 먹어도 입안 가득 퍼지는 요거트의 진한 풍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는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기에 부족함 없다.
무색소 무향은 기본,컬쳐 배합부터 숙성과 발효등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는 장인정신으로 제품인 만큼 웰빙과 힐링 코드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일 수 있다.

디-요거트

기존의 요거트스타일을 표방하던 여타의 제품들과는 달리, 제품 1개당 살아있는 유산균이 100억마리 이상 함유된 한국 최초의 진짜 정통 유산균 아이스크림.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80ml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한 입만 먹어도 입안 가득 퍼지는 요거트의 진한 풍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는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기에 부족함 없다.
무색소 무향은 기본,컬쳐 배합부터 숙성과 발효등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는 장인정신으로 제품인 만큼 웰빙과 힐링 코드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일 수 있다.

이정도는약과지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40ml

동절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우유 함량이 높은 깔끔한 우유맛 믹스에 실제 약과 분태를 함유시켜 우유맛과 향, 약과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국내 최초 약과원료를 사용한 제품임을 알 수 있으며,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정도는 들어가야 약과라 할 수 있음을 표현하였다.

한 개의 제품에 실제 약과원료를 최대치로 함유시키는 것이 기술이며, 냉동상태에서 막 꺼내어 시식하여도 약과가 딱딱하지 않도록 물성을 조정하는 것이 기술이다.

이정도는약과지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140ml

동절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우유 함량이 높은 깔끔한 우유맛 믹스에 실제 약과 분태를 함유시켜 우유맛과 향, 약과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국내 최초 약과원료를 사용한 제품임을 알 수 있으며,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정도는 들어가야 약과라 할 수 있음을 표현하였다.

한 개의 제품에 실제 약과원료를 최대치로 함유시키는 것이 기술이며, 냉동상태에서 막 꺼내어 시식하여도 약과가 딱딱하지 않도록 물성을 조정하는 것이 기술이다.

바카바카(VACAVACA)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40ml

동절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동절기 모나카, 샌드류를 대체할 수 있도록 초코카스테라와 초콜릿 무스를 혼합하여 상단에 토핑하였으며, 하단의 유지방성분이 높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손색이 없다.

바닐라믹스 상단에 초코카스테라가 듬뿍 올라가 있는 이미지를 삽입하고 골드색상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상단 초콜릿무스를 버무린 초코카스테라가 두꺼운 양으로 충진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라벨리만의 기술이다.

바카바카(VACAVACA)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140ml

동절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동절기 모나카, 샌드류를 대체할 수 있도록 초코카스테라와 초콜릿 무스를 혼합하여 상단에 토핑하였으며, 하단의 유지방성분이 높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손색이 없다.

바닐라믹스 상단에 초코카스테라가 듬뿍 올라가 있는 이미지를 삽입하고 골드색상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상단 초콜릿무스를 버무린 초코카스테라가 두꺼운 양으로 충진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라벨리만의 기술이다.

라벨리_초떡초떡

식품의 유형 샤베트 용량 140ml

라벨리 초떡초떡

동절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상단에 초코떡과 카카오분말을 토핑하여 진하고 쫄깃한 식감의 떡과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음으로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선구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하단 믹스를 바닐라와 초코믹스 두 가지 맛으로 구성하여 지루함을 제거하였다.

제품명은 대중의 대표간식 중 하나인 소떡소떡을 인용하여, 초떡초떡으로 지음으로써 대중성을 기하였으나, 디자인에서는 다소 차분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고급 디저트 느낌을 표현하였다.

냉동상태에서도 토핑된 떡이 딱딱하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며, 140ml로 다소 적은 양임에도 불구, 하단을 투 믹스로 구성하였다.

라벨리_초떡초떡

라벨리 초떡초떡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140ml

동절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상단에 초코떡과 카카오분말을 토핑하여 진하고 쫄깃한 식감의 떡과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음으로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선구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하단 믹스를 바닐라와 초코믹스 두 가지 맛으로 구성하여 지루함을 제거하였다.

재품명은 대중의 대표간식 중 하나인 소떡소떡을 인용하여, 초떡초떡으로 지음으로써 대중성을 기하였으나, 디자인에서는 다소 차분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고급 디저트 느낌을 표현하였다.

냉동상태에서도 토핑된 떡이 딱딱하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며, 140ml로 다소 적은 양임에도 불구, 하단을 투 믹스로 구성하였다.

인절미 아이스컵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40ml

라벨리 생초코컵의 후속제품으로 인절미플레이버를 사용하여 동절기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하였다.

맨 하단은 인절미떡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팥앙금을 넣고 떡을 혼합한 인절미 아이스크림믹스를 충진 후 맨 위에는 콩고물을 도포하여 떡의 쫄깃함, 팥앙금과 인절미 아이스크림의 향이 인절미떡을 먹는듯한 느낌을 주도록 구성하였다.

디자인은 인절미와 어울리는 색상을 충분히 사용하고 한 눈에도 인절미를 먹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일반적인 컵모양 탈피, 높이는 낮은 대신 표면이 넓은 컵으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취식시 상단의 생초코부터 하단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쉽게 떠서 취사할 수 있도록함.

인절미 아이스컵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40ml

라벨리 생초코컵의 후속제품으로 인절미플레이버를 사용하여 동절기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하였다.

맨 하단은 인절미떡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팥앙금을 넣고 떡을 혼합한 인절미 아이스크림믹스를 충진 후 맨 위에는 콩고물을 도포하여 떡의 쫄깃함, 팥앙금과 인절미 아이스크림의 향이 인절미떡을 먹는듯한 느낌을 주도록 구성하였다.

디자인은 인절미와 어울리는 색상을 충분히 사용하고 한 눈에도 인절미를 먹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일반적인 컵모양 탈피, 높이는 낮은 대신 표면이 넓은 컵으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취식시 상단의 생초코부터 하단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쉽게 떠서 취사할 수 있도록함.

티파니에서 민트초코컵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140ml

호불호가 있는 민트믹스이지만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플레이버로 호불호를 줄이기위해 민트초코컵으로 출시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코칩이 잘 어우러져 민트의 상큼함과 초코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메인 타겟층인 20~30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티파니블루 색상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여느 타 제품들이 민트향만을 사용한다면 타파니에서 민트초코컵은 페퍼민트 분말을 사용하고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나올 수 있도록 하였다.

티파니에서 민트초코컵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140ml

호불호가 있는 민트믹스이지만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플레이버로 호불호를 줄이기위해 민트초코컵으로 출시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코칩이 잘 어우러져 민트의 상큼함과 초코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메인 타겟층인 20~30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티파니블루 색상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여느 타 제품들이 민트향만을 사용한다면 타파니에서 민트초코컵은 페퍼민트 분말을 사용하고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나올 수 있도록 하였다.

베리 머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40ml

프리미엄 카페인 딸기뷔페의 딸기맛 디저트 양산화

하단은 유산균을 배양하여 실제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아이스크림, 상단은 딸기시럽과 실제 딸기과일을 토핑함으로써, 한 스푼에 3가지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면에 베리머치(Berry Much)라는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딸기가 많이 함유되어있음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유산균이 살아있는 아이스크림을 양산화 하기위해 실제 유산균컬쳐를 약 7일 진행하여 실제 유산균이 살아있는 제품으며, 상단은 IQF딸기 즉, Individual Quick Freezing 개별급속냉동 딸기과일을 토핑하여 라벨리만의 고집과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다.

베리 머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140ml

프리미엄 카페인 딸기뷔페의 딸기맛 디저트 양산화

하단은 유산균을 배양하여 실제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아이스크림, 상단은 딸기시럽과 실제 딸기과일을 토핑함으로써, 한 스푼에 3가지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면에 베리머치(Berry Much)라는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딸기가 많이 함유되어있음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유산균이 살아있는 아이스크림을 양산화 하기위해 실제 유산균컬쳐를 약 7일 진행하여 실제 유산균이 살아있는 제품으며, 상단은 IQF딸기 즉, Individual Quick Freezing 개별급속냉동 딸기과일을 토핑하여 라벨리만의 고집과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다.
라벨리)OMG바닐라파르페_325ml

라벨리 OMG바닐라파르페

식품의 유형 샤베트 용량 331ml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양과 맛에서 만족을 극대화한 제품출시

많은 양을 먹어도 질리지 않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중간층은 쿠키를 함유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하지 않게 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함.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 양과 질적으로 높다는 의미를 줄 수 있도록 OMG라는 제품명과 결합하여 소비자들이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함.

라벨리만의 기술로 한 개의 제품에 바닐라맛 믹스와 초코시럽, 중간에 쿠키층으로 구성하여 한 개의 제품에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함.

라벨리)OMG바닐라파르페_325ml

라벨리 OMG바닐라파르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31ml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양과 맛에서 만족을 극대화한 제품출시

많은 양을 먹어도 질리지 않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중간층은 쿠키를 함유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하지 않게 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함.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 양과 질적으로 높다는 의미를 줄 수 있도록 OMG라는 제품명과 결합하여 소비자들이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함.

라벨리만의 기술로 한 개의 제품에 바닐라맛 믹스와 초코시럽, 중간에 쿠키층으로 구성하여 한 개의 제품에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함.

라벨리 악마파르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20ml

2016년~17년 히트상품인 악마빙수 컨셉인 파르페 타입의 아이스크림으로 나만봐 파르페의 후속제품

악마빙수에서 느꼈던 다크한 초콜릿맛을 충분히 살리고, 하단부의 밀크셔벗은 청량감을 높였다.

기존의 나만봐파르페의 상단부를 좀더 업그레이드 하였고, 돔캡에서 더 높은 캡으로 교체, 하단은 밀크셔벗, 상단은 다크초코믹스레 다크초코시럽으로 다양한 구성을 양산화하여 한 개의 제품을 지루하지 않게 시식할 수 있다.

일반적인 컵모양 탈피, 높이는 낮은 대신 표면이 넓은 컵으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취식시 상단의 생초코부터 하단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쉽게 떠서 취사할 수 있도록함.

라벨리 악마파르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20ml

2016년~17년 히트상품인 악마빙수 컨셉인 파르페 타입의 아이스크림으로 나만봐 파르페의 후속제품

악마빙수에서 느꼈던 다크한 초콜릿맛을 충분히 살리고, 하단부의 밀크셔벗은 청량감을 높였다.

기존의 나만봐파르페의 상단부를 좀더 업그레이드 하였고, 돔캡에서 더 높은 캡으로 교체, 하단은 밀크셔벗, 상단은 다크초코믹스레 다크초코시럽으로 다양한 구성을 양산화하여 한 개의 제품을 지루하지 않게 시식할 수 있다.

일반적인 컵모양 탈피, 높이는 낮은 대신 표면이 넓은 컵으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취식시 상단의 생초코부터 하단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쉽게 떠서 취사할 수 있도록함.
강철부대 라보떼 쿠키앤크림_랜더링

강철부대 라보떼쿠키&크림

라보떼쿠키앤크림과 강철부대 시즌 3 브랜드 콜라보

군부대에서 가장 핫한 아이스크림인 라보떼 시리즈를 최근 방영중인 강철부대 브랜드와 콜라보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한눈에 봐도 강철부대가 눈에 띄게 디자인 하면서 동시에, 옛 라보떼의 이미지도 함께 부각시켜 디자인 하였다. 

타 파르페 아이스크림은 원믹스에 단조로움이 있는 반면, 바닐라,초코믹스+초코시럽+쿠키앤크림믹스+카라멜시럽 등 다양한 층으로 구성하여 양산형 파르페의 한 차원 높은 맛을 선보이고 있다.

다층 구조의 주입 방식과 라벨리 파르페만의 상단형태를 구사하는 제품이다.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20ml

강철부대 라보떼 쿠키앤크림_랜더링

강철부대 라보떼쿠키&크림

프리미엄급 초코/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적절한 조화와 쿠키&크림의 앙상블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20ml

군부대에서 가장 핫한 아이스크림인 라보떼 시리즈를 최근 방영중인 강철부대 브랜드와 콜라보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한눈에 봐도 강철부대가 눈에 띄게 디자인 하면서 동시에, 옛 라보떼의 이미지도 함께 부각시켜 디자인 하였다. 

타 파르페 아이스크림은 원믹스에 단조로움이 있는 반면, 바닐라,초코믹스+초코시럽+쿠키앤크림믹스+카라멜시럽 등 다양한 층으로 구성하여 양산형 파르페의 한 차원 높은 맛을 선보이고 있다.

다층 구조의 주입 방식과 라벨리 파르페만의 상단형태를 구사하는 제품이다.

강철부대 라보떼초코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20ml

군부대에서 가장 핫한 아이스크림인 라보떼 시리즈를 최근 방영중인 강철부대 브랜드와 콜라보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타 파르페 아이스크림은 원믹스에 단조로움이 있는 반면, 라보떼초코는 초코시럽토핑+초코믹스+커피믹스+쿠키분태+카라멜시럽 등 다양한 층을 구성하여 양산형 파르페의 한 차원 높은 맛을 선보이고 있다.

한 눈에 봐도 강철부대가 눈에 띄게 디자인하면서 동시에, 옛 라보떼의 이미지도 함께 부각시켰다.

다층 구조의 주입방식과 라벨리 파르페만의 상단형태를 구사하는 제품이다.

강철부대 라보떼초코 랜더링
강철부대 라보떼초코 랜더링

강철부대 라보떼초코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320ml

군부대에서 가장 핫한 아이스크림인 라보떼 시리즈를 최근 방영중인 강철부대 브랜드와 콜라보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한 눈에 봐도 강철부대가 눈에 띄게 디자인하면서 동시에, 옛 라보떼의 이미지도 함께 부각시켰다.

타 파르페 아이스크림은 원믹스에 단조로움이 있는 반면, 라보떼초코는 초코시럽토핑+초코믹스+커피믹스+쿠키분태+카라멜시럽 등 다양한 층을 구성하여 양산형 파르페의 한 차원 높은 맛을 선보이고 있다.

다층 구조의 주입방식과 라벨리 파르페만의 상단형태를 구사하는 제품이다.

인절미빙수_랜더링 -크기조정

라벨리 인절미빙수

식품의 유형 샤베트 용량 220ml

기존 인절미빙수 리뉴얼 제품출시

인절미떡과 콩고물을 토핑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인절미맛빙수로만 구성하여 기존 인절미빙수의 호불호가 생기던 것을 최소화 시켰다.

기존 인절미빙수 구성중 하단부의 녹차를 빼고 인절미맛 빙수로만 구성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의 의해 SNS스타일의 디자인에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용하여 생산하였음을 한 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였다.

라벨리 빙수만의 특색인 한 개의 제품에 여러가지 맛을 다층구성한 제품이며, 상단 떡, 콩고물 토핑은 라벨리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인절미빙수_랜더링 -크기조정

라벨리 인절미빙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220ml

기존 인절미빙수 리뉴얼 제품출시

인절미떡과 콩고물을 토핑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인절미맛빙수로만 구성하여 기존 인절미빙수의 호불호가 생기던 것을 최소화 시켰다.

기존 인절미빙수 구성중 하단부의 녹차를 빼고 인절미맛 빙수로만 구성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의 의해 SNS스타일의 디자인에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용하여 생산하였음을 한 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였다.

라벨리 빙수만의 특색인 한 개의 제품에 여러가지 맛을 다층구성한 제품이며, 상단 떡, 콩고물 토핑은 라벨리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수박화채빙수

실제 수박과육을, 후르츠칵테일을 함유한 고급디저트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빙수

실제 수박과육을 함유한 화채빙수의 양산화

실제 수박과일이 토핑되어 있으며, 후르츠칵테일, 초코칩등 여러가지 맛을 한 개의 제품에서 즐길 수 있다.

실제 수박과육이 들어가있음을 알기 쉽게 용기 전체를 수박과일을 형상화하여 디자인 하였다.

실제 수박과육은 직접 가공 및 당침처리를 하고 여러가지 맛과 첨가물들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타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280ml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220ml

수박화채빙수_220_랜더링 - 복사본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220ml

수박화채빙수

실제 수박과육을, 후르츠칵테일을 함유한 고급디저트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빙수

실제 수박과육을 함유한 화채빙수의 양산화

실제 수박과일이 토핑되어 있으며, 후르츠칵테일, 초코칩등 여러가지 맛을 한 개의 제품에서 즐길 수 있다.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280ml

실제 수박과육이 들어가있음을 알기 쉽게 용기 전체를 수박과일을 형상화하여 디자인 하였다.

실제 수박과육은 직접 가공 및 당침처리를 하고 여러가지 맛과 첨가물들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타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악마빙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220ml

수직 3단 구성으로 맨 위층은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릿무스로 구성하였고, 중간층은 초콜릿 믹스에 얼음을 첨가하여 빙수로서의 면모를 갖추지만 진한 초코의 맛과 시원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청량감을 더했다. 하단부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초코믹스와는 상반되는 민트믹스를 담아내어 한 개의 제품에서 천사와 악마가 공존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디자인은 악마캐릭터를 희화하여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하였다

악마빙수

식품의 유형 아이스밀크 용량 220ml

수직 3단 구성으로 맨 위층은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릿무스로 구성하였고, 중간층은 초콜릿 믹스에 얼음을 첨가하여 빙수로서의 면모를 갖추지만 진한 초코의 맛과 시원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청량감을 더했다. 하단부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초코믹스와는 상반되는 민트믹스를 담아내어 한 개의 제품에서 천사와 악마가 공존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디자인은 악마캐릭터를 희화하여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하였다

팥빙수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280ml

세얼간이란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될 만큼 뚜껑을 열자마자 바로 떠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를 구현한 펭귄팥빙수 리뉴얼
상단은 유지방이 함유된 아이스크림을 토핑하고 하단은 뚜껑을 열자마자 바로 떠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로 구성하여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맛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펭귄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가져가되 최근 핫 트랜드인 레트로감성을 살려내어 세련되지만 전통성도 강조한 디자인이다.
영하 18도이하에서도 바로 떠먹을 수 있도록 부드럽게 양산화하기 위해 물성을 조정하여 커피전문점, 카페에서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를 구현하였다. 또한, 타 빙수제품들이 얼음덩어리라면 라벨리 팥빙수는 얼음알갱이를 혼합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씹을 수 있는 얼음알갱이의 식감을 팥빙수과 같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라벨리_팥빙수 리뉴얼_최종랜더링 - 복사본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280ml

팥빙수

세얼간이란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될 만큼 뚜껑을 열자마자 바로 떠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를 구현한 펭귄팥빙수 리뉴얼
상단은 유지방이 함유된 아이스크림을 토핑하고 하단은 뚜껑을 열자마자 바로 떠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로 구성하여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맛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펭귄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가져가되 최근 핫 트랜드인 레트로감성을 살려내어 세련되지만 전통성도 강조한 디자인이다.
영하 18도이하에서도 바로 떠먹을 수 있도록 부드럽게 양산화하기 위해 물성을 조정하여 커피전문점, 카페에서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팥빙수를 구현하였다. 또한, 타 빙수제품들이 얼음덩어리라면 라벨리 팥빙수는 얼음알갱이를 혼합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씹을 수 있는 얼음알갱이의 식감을 팥빙수과 같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쿠키크럼블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풍만한 오레오쿠키가 어우러저 달콤하고 진한 맛을 연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가격혁명을 일으킨 제품

제품퀄리티는 높지만 가격은 정직하게

동일한 용량의 동일한 다른 제품들 대비 쿠키크럼블의 함량이 높고 유지방이 높아 풍미가 깊고 진항 쿠키크럼블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라벨리 로고색상의 레드컬러를 차용하여 라벨리만의 맛과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으며, 쿠키크럼블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이미지를 넣어 고급 홈타입 아이스크림임을 한 눈에 쉽게 알 수 있다.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474ml

쿠키크럼블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풍만한 오레오쿠키가 어우러저 달콤하고 진한 맛을 연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가격혁명을 일으킨 제품

식품의 유형 아이스크림 용량 474ml

초코플레이크

프리미엄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가득찬 초코조각이 어루러저 깊고 진한 초코아이스크림을 연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가격혁명을 일으킨 제품

쿠키크럼블 제품의 시리즈 제품으로 역시 제품퀄리티는 높지만 가격은 정직하게 만든 제품이다.

역시 유지방이 높고 초코칩의 함량이 높아 달콤한 초코릿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라벨리 로고색상의 레드컬러를 차용하여 라벨리만의 맛과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으며, 초코칩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초코칩 이미지와 초코아이스크림 이미지를 넣어 고급 홈타입 아이스크림임을 한 눈에 쉽게 알 수 있다.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474ml

초코플레이크

프리미엄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가득찬 초코조각이 어루러저 깊고 진한 초코아이스크림을 연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가격혁명을 일으킨 제품

식품의 유형 빙과 용량 474ml